유한건강생활 '에스트리션' MBN생생정보마당에서 갱년기 케어 솔루션으로 화제


  • 생활 정보 프로그램 ‘생생정보마당’, 여성 갱년기 케어에 도움을 주는 원료로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소개
  •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핵심 원료로 사용해 여성암 위험성을 높이는 에스트로겐 수용체 활성화 없이 안전한 ‘에스트리션 백수오 더블’ 주목 받아

 

MBN ‘생생정보마당’에서 여성 갱년기 케어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에스트로겐 수용체와 결합하지 않아, 여성 암 위험성 없이 안전한 유한건강생활의 ‘에스트리션’이 소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10일 방송된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생정보마당’에서 여성 갱년기를 주제로 정신적, 신체적 증상과 갱년기 질환을 확인할 수 있는 자가진단법, 갱년기 케어를 도와주는 원료, 생활 습관 등이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갱년기 관리에 대한 중요성과 함께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섭취 시 쉽게 간과할 수 있는 에스트로겐 수용체 결합 여부에 대해 거론했다. 에스트로겐이 에스트로겐 수용체와 결합할 경우, 유방암, 자궁암 등 여성암 발병의 위험성이 높아질 수 있음을 설명하며 갱년기 케어 건강기능식품을 선택 시, 에스트로겐 수용체 활성 위험이 없는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고 거듭 강조했다. 특히, 갱년기 증상을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안전한 원료로 식물성 에스트로겐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소개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갱년기 기능성을 인정받았을 뿐만 아니라, 미국FDA와 캐나다보건부, 유럽식품안전국 등 전세계 7개국에서 원료 안전성을 인정받은 유일한 원료다. 갱년기 진단지표인 ‘쿠퍼만 지수’의 총점 및 10가지 항목(▲안면홍조, ▲감각이상, ▲불면증, ▲신경과민, ▲우울증, ▲현기증, ▲피로감, ▲관절통, ▲근육통, ▲질건조)에 대한 유의적 개선이 확인됐을 뿐만 아니라, 에스트로겐 수용체 활성화 부작용 가능성이 없는 기능성 원료 로 에스트로겐 민감자를 비롯한 모든 여성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 노출된 ‘에스트리션 백수오 더블’은 기존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활용한 제품들과 달리, 유한건강생활이 독자적인 생산 검증 프로세스 ’30 베리파이드 프로세스(30 Verified Process)’를 통해 원물부터 기능성 원료, 제품까지 30단계에 걸쳐 철저히 검증한 뒤 선보이는 제품으로,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와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100%를 넣은 ‘백수오 퓨어’, 유한건강생활이 독자 개발한 뉴질랜드 녹용콜라겐과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통해 이너뷰티를 케어할 수 있는 ‘백수오 듀얼 콜라겐’ 등 기능성과 안전성이 차별화된 제품으로 여성 갱년기 케어에 대한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고 있다.

You have successfully subscribed!
This email has been registe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