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뉴오리진 ‘디어리스트’, 소비자 조사 수분/피부 당김 개선 만족도 100%


  • 얼루어 르뷰 품평단 200인 제품 만족도 조사에서, 수분과 피부 당김 개선 만족도 100% 달성
  • 피부에 필요한 진짜 보습은 기존의 ‘수분 보습’이 아닌 ‘유단백 보습’이란 패러다임 제시를 통해 시장 주목 이끌어
  • 6월 말까지 디어리스트 에센스, 에멀전, 크림, 살브 제품 구매 시, 에센스(30ml) 추가 증정 이벤트 진행

 

유한양행 뉴오리진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 ‘디어리스트’가 소비자들로부터 제품의 경쟁력을 입증 받았다.

유한양행은 지난 달 첫 선을 보인 디어리스트가 최근 얼루어 르뷰 품평단 200인의  제품 만족도 조사에서 피부 촉촉함과 피부 당김 개선 만족도100%를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또한, 피부흡수력, 재구매  의사, 지인 추천 등에서도 모두 97% 이상이라는 결과를  기록하며, 유단백 보습의 효과를 증명했다.

실제로 뉴오리진은 기존의 ‘보습을 위해선 피부 속  수분을 채워야 하고, 수분 보습이 필요하다’는 통설에 맞서  유단백 보습이라는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화장품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오고 있다.

뉴오리진은 피부는 워터프루프(Waterproof·방수)여서 수분을 흡수할 수 없기 때문에 피부 속 수분을 지키기 위한 진짜 필요한 성분은 장벽을 만들고 메우는 지질과 단백질, 즉 유단백임을 강조한다.

이번 품평단 리뷰에서도 ‘에센스 하나로 피부 속에 수분감이 꽉  찬 느낌, 진짜 보습이란 느낌을 받았다’, ‘에센스 하나만  바르고 나도 건조하지 않아 여름에 사용하기 좋다’,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채워주어서 하나만 레이어드  해서 발라도 전혀 당김 없이 보습감이 좋다’ 등의 유단백 보습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졌다.

‘디어밀크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리포텐 콤플렉스 50%를 함유해 강력한 유단백 보습으로 속 수분을 지켜준다. 세안 직후 손상된 피부장벽을 꼼꼼히 메우듯이 레이어링 해  속수분을 지켜주는 원스텝 모이스쳐라이저로, 피부 진정에 탁월한 캐모마일꽃수와 자스민 추출물을 더해 장벽 손상으로 예민해진 민감성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You have successfully subscribed!
This email has been registered